"위생부터 뉴트로 감성까지"…애경산업, '설 선물세트' 선봬
"위생부터 뉴트로 감성까지"…애경산업, '설 선물세트' 선봬
  • 한국시니어뉴스
  • 승인 2020.01.1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애경산업은 설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과 가치를 담은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개인위생을 위한 선물세트부터 뉴트로 감성과 차별화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적으로 '향기 깨끗 에디션' 선물세트는 손 씻는 30초 동안 거품 색이 분홍색에서 흰색으로 변하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를 담은 상품이다.

영화 속 오드리햅번을 감각적인 색감으로 디자인해 뉴트로 감성을 살리고, 중장년층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헵번 뉴트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또 '농협'과 함께 만든 제품으로 구성한 '담은' 선물세트로 판매한다. 검정콩·신안 천일염·제주 알로에 등 농협조합원들이 직접 수확한 농작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는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을 공개하고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했다. 또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주방세제로 구성돼 온 가족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가득케어 8호'는 케라시스·샤워메이트·2080 등 애경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풍성하게 담은 종합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샴푸·바디워시·치약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감사한 모든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애경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과 정을 나누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